가족 자살의 이유? 가상화폐 1.3억 넣어 2000만원 잃어, (ft.또 다른 이유?)
본문 바로가기
삐닥한시선

가족 자살의 이유? 가상화폐 1.3억 넣어 2000만원 잃어, (ft.또 다른 이유?)

by 제주씨블루 2022. 7. 1.

전남 완도에서 실종 한 달 만에 숨진 채 발견된 조유나(10)양의 아버지가 가상화폐에 투자했다가 약 2000만원 손실을 본 것으로 드러났다. 지난 5월 99.9% 폭락한 루나코인에는 투자하지 않은 것으로 추정된다.

 

가족 자살의 이유? 가상화폐 1.3억 넣어 2000만원 잃어, (ft.또 다른 이유?)

 

주식을 해도, 

국내 주식, 해외 주식,

 

코인을 했어도,

 

이 정도의 손실로 자살을....?

그것도 가족이 함께...

 

이건 아니지요!

 

 

● 송곡항 인근 방파제 앞바다에서 아우디 차량안에 일가족이 숨진채 발견

https://jejubarem.tistory.com/199

 

조유나 양 가족 아우디 차량 차체 일부 발견. 제주바다 건너지 못하고,(ft. 송곡항 인근 방파제 앞

조양의 부모가 동승했던 승용차 차체 일부가 전남 완도 앞바다 속에서 발견됐다. 조유나 양 가족 아우디 차량 차체 일부 발견(ft. 송곡항 인근 방파제 앞바다) 발견위치 : 완도군 신지면

jejubarem.tistory.com

 

1일 뉴시스에 따르면

광주경찰청은 이날 조양의 아버지 조모씨(36)가 올해 3월부터 지난달까지 가상화폐에 약 1억3000만원을 투자했다가 2000만원 정도 손실을 본 것으로 추정한다고 밝혔다.

  • 가상 자산(루나 코인)에는 투자 하지 않은 것으로 밝혀져
  •  

● 조씨 부부의 부채는?

경찰은 금융기관으로부터 제출 받은 내역 등을 토대로 조씨 부부가 1억5000여만원의 카드 빚을 지고 있었다고 한다.

 

 

일반적으로 카드 빚이 1억이라는 것은 심상치 않음

코인 투자가 아닌 다른 악성 부채의 고리가 어디에 있는지, 경찰은 모든 가능성을 열어놓고 수사를 할 방침이라고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