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경선 일정. 네거티브 선거전쟁은 10월 10일에 끝!(ft.이재명vs이낙연)
본문 바로가기
삐닥한시선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경선 일정. 네거티브 선거전쟁은 10월 10일에 끝!(ft.이재명vs이낙연)

by 제주씨블루 2021. 8. 17.

 


우리는 남남이다!
역대급 네거티브 선거전쟁을 치루고 있는 더불어민주당


 

경선결과에 승복할 수 있을까?

우리는 원팀이라고는 했지만,

과  연???

 

당초에는 9월 초면 후보가 확정되어,

내년 대선을 준비했을텐데

 

연기되었죠

그래서 최종 후보확정은 10월 10일이 되어야 알 수 있겠네요

 

경선연기된 것은 누구한테 유리한 건가요?

라고 묻기전에 두 후보 치명상을 입지 않기를 바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월 10일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결정

10월 10일 서울 선거인단 투표 결과 발표는 그날의 프로야구보다 재미(?)있을거 같아요

 

 

 

지키려는 지지율과 빼앗으려는 지지율사이에,

네거티브는 검증이라는 이름으로 다시 공격!!!!

https://www.nocutnews.co.kr/news/5604403

 

'원팀붕괴' 우려에…이재명·이낙연 "네거티브 중단"

더불어민주당 대권주자인 이재명, 이낙연 후보가 경선 과정에서 불거지고 있는 네거티브 공방을 멈추기로 뜻을 같이 했다. 이재명 후보는 8일 국회 소통관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저는 오늘

www.nocutnews.co.kr

 

 

8월 지나고 9월 들어서면서

가장 초조할 사람들은 누구일까요?

 

국민을 걱정하는 척하면서,

민주당 내년 선거를 준비하는 정치인들이죠

 

이재명 라인 vs 이낙연 라인

이젠 한쪽라인을 썩은 동아줄이 될테니까요!

 

 

 

내년이면 새로운 대통령을 맞이하게 되네요.

그날은 2022년 3월 9일 

 

 

정치는 어렵다

정치는 전쟁이다

정치는 쇼다

정치는 허울뿐이다

정치는 허세다

.

.

.

다음 한줄은 뭐가 될까요?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