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년자 약취 유인 불법 촬영 혐의, 롯데 자이언츠 서준원 방출 (ft. 프로야구 악재)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KBO

미성년자 약취 유인 불법 촬영 혐의, 롯데 자이언츠 서준원 방출 (ft. 프로야구 악재)

by 제주씨블루 2023. 3. 23.

롯데 자이언츠가 미성년자 약취 유인 혐의를 받고 있는 서준원을 방출했다.

미성년자 약취 유인 혐의, 롯데 자이언츠 서준원 방출 (ft.2023 시즌전부터 악재)

 

롯데자이언츠 서준원 무슨죄?
미성년자 약취 유인 혐의

 

미성년자를 대상으로 한 범법행위로 경찰 조사를 받았고 현재 검찰로 이관되었음을 확인

구단은 검찰의 기소 여부와 관계없이 최고 수위 징계인 퇴단을 결정

  • 서준원은 구단을 통해 이 사실을 부인해왔으나, 23일 오전에서야 입건 등 일부 사실에 대해 구단 통보

 

 

✅ 죄가 무겁다

 미성년자 불법촬영

검찰은 서준원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으나, 3월 21일, 부산지방법원에서 영장이 기각

검찰은 보강수사 이후 기소여부를 결정할 예정

 

 

서준원은 누구?
롯데 유망주

우완 사이드암 투수

한현희 이후 나타난 역대급 사이드암 유망주

 

 

롯데구단의 빠른 결정
즉시 방출

 

롯데 자이언츠 대표이사 사과문

 

롯데 자이언츠는 최근 구단의 소속 선수가 일으킨 불미스러운 사건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는 프로야구 선수가 미성년자를 대상으로 한 범법행위는 결코 용납할 수 없는 일입니다.

특히, 프로야구를 사랑해 주시고 선수들을 보며 꿈을 키우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일어난 이번 불미스러운 행위는 많은 분들의 마음에 상처를 입혔습니다.

구단은 선수의 관리 소홀을 인정하고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구단은 앞으로 주기적인 성폭력 예방 및 성인지 교육 실시를 통해 엄정한 재발 방지를 약속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롯데 자이언츠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아, 그래서  롯데가 이러했나...?

롯데는 한현희와 신정락을 영입했다!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3011713552566098 

 

[오피셜] 한현희, 고향팀 롯데와 최대 총액 40억 계약 - 머니투데이

FA(프리에이전트) 투수 한현희(30)가 키움에서 롯데로 이적했다.롯데 자이언츠는 17일 한현희와 계약금 3억원, 보장 연봉 15억원 등 최대 37억원, 총액 40억원의 FA 계...

news.mt.co.kr

 

https://www.yna.co.kr/view/AKR20221017152600007

 

프로야구 롯데, 한화에서 방출된 투수 신정락 영입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이대호 기자 =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가 잠수함 투수 신정락(35)을 영입했다고 17일 밝혔다.

www.yna.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