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비상대책위원장 박지현 "대국민 사과"(ft.인천 계양을 박빙 이재명 위기의 남자)
본문 바로가기
삐닥한시선

민주당 비상대책위원장 박지현 "대국민 사과"(ft.인천 계양을 박빙 이재명 위기의 남자)

by 제주씨블루 2022. 5. 24.

박지현 민주당 공동비상대책위원장이 24일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대국민 사과를 한다.

거침없이 나아가다가 뒤를 돌아보니 이 길이 아닌 것이라고 알게된 것일까?

 

반성과 쇄신

 

이재명 위기? 민주당 위기?

이재명 상임고문이 정치적 연고지인 경기 성남 분당갑 대신 인천 계양을 출마를 선택한 것에 대한 민심이 좋지 않자 수습에 나선 것

 

“민주당이 압승을 예상했던 인천 계양을 상황이 좋지 않아, 전체적인 민주당 분위기가 썩 좋지 않아 보인다"

만만하게 봤던가? 인지도 면에서 비교가 안 됐던 승부였는데 박빙 또는 역전의 위기도 감지된다.

 

 

● 인천계양을에서 대어를 잡는다!!!

인천 계양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이재명 vs 윤형선 박빙! 국민의힘 흥분, 대어 잡는다!(ft.상반된 여론조사)

 

인천 계양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이재명 vs 윤형선 박빙! 국민의힘 흥분, 대어 잡는다!(ft.상반된

인천 계양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이재명 vs 윤형선 박빙!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윤형선 국민의힘 후보의 상반된 여론조사 결과에 관심이다. 1. 리얼미터 MBN 의뢰 리얼미터가 MBN 의뢰로 지

jejuseablue.tistory.com

 

 

박지현 위원장의 말

1.

윤석열 대통령이 취임하고 한 달도 안 돼 치르는 선거다 보니까 원래부터 이기기 쉽지 않은 조건이었다고 생각한다. 

 

2. 

또 대선 이후 지치고 상처가 생긴 민주당 지지자분들의 마음이 완전히 회복하지 못한 거 같다. 

 

3. 

이재명 후보가 명분 없는 출마를 했기 때문에 지금 계양을 주민들이 심판을 하고 있는 것에 대해서도 인정!

 

 

● 잘하면, 스타 정치인 한명 탄생할 수도 있겠다? 윤형선이 누구?

여론조사에서 이재명 후보가 밀린다. 예상못한 상황아닌가....?

기호일보가 한국정치조사협회연구소에 의뢰해 20∼21일 501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조사 역시 이 후보 47.4%, 윤 후보 47.9%였다. 모두 오차 범위(각각 95% 신뢰 수준에서 ±3.3%포인트, ±4.4%포인트, ±4.4%포인트) 내이지만, 이 후보가 밀리는 양상

 

인천계양을 선거분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