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구여제, 차유람 남편 "국민의힘 입단 고마워" (ft.꿈꾸는 예비정치인 이지성)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당구여제, 차유람 남편 "국민의힘 입단 고마워" (ft.꿈꾸는 예비정치인 이지성)

by 제주씨블루 2022. 5. 16.

국민의힘에 입당한 당구 선수 차유람(34)씨의 남편 이지성씨는 “아내는 정치적으로 바라는 게 없다. 순수하게 나라를 생각해 국민의힘에 입당했다”고 언급했다.

 

 

 

이지성TV에서 언급

이지성 TV

 

‘이지성TV’에 출연해 “아내는 늘 ‘나는 태어날 때부터 뼛속까지 우파인 사람’이라고 말해왔다.

스포츠 선수로 대중적인 활동을 하니 드러내지 않았던 것 뿐”이라고 말했다.

 

 

차우람 입당 이유는?

문재인정부에서 핍박을 받았기 때문

 

아내가 선거에는 나오지 않는다. 자리를 노리려면 진작 나왔을 것이다.

남편이란 사람이 문재인정부 때 북한주민 인권 활동 등을 하다 핍박 받는 것을 보고 입당 결심을 해준 것 같다

 

국민의힘이 2030 여성들 지지가 민주당에 비해서 너무 없다. 아내가 그런 부분에서 활동을 하고 싶다고 했다”고 전했다.

 

 

이지성은 아내를 팔아서 뭘 얻나?
순수하게 나라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지선을 돕겠다는 판단을 한 것

 

“아내가 정당에 입당해 지선 돕는 것은 아내에게 마이너스다. 현실적으로 떨어진 건 아무것도 없다. 선거 돕는다고 해서 아내가 어디 부시장이 되고 그러는 게 아니고 감투가 떨어지는 것도 아니다”

 

아내가 대한민국을 위해 큰 결단을 내려줘서 너무 고맙고 결혼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하지만

차유람의 남편 이지성은 정치에 관심이 많은 것 같다. 그렇다면 다음 등판 선수는?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아내를 스카우트한 것은 "전혀 아니다"

 

 

차유람의 역할은?

지방선거 선대위에서 특보로 활동하며 유세·홍보 업무를 지원할 예정

 

 

 

● 차유람, 국민의힘 입당 문화특보를 맡다!

당구여제 '차유람', 국민의힘 입당 문화특보 (ft.꿈꾸는 다락방 이지성, 부창부수)

 

당구여제 '차유람', 국민의힘 입당 문화특보 (ft.꿈꾸는 다락방 이지성, 부창부수)

당구선수 차유람이 국민의힘에 입당한다. 오는 13일 인재 영입의 형태로 국민의힘 입당식을 진행할 예정 국민의힘 문화특보 차 선수 영입을 통해 국민의힘은 2030 여성 세대를 대변하는 새로운

jejuseablu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