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정창욱 셰프, 이번엔 술자리서 식칼 들고 위협(ft.오늘의요리 편집자)
본문 바로가기
삐닥한시선

'음주운전' 정창욱 셰프, 이번엔 술자리서 식칼 들고 위협(ft.오늘의요리 편집자)

by 제주씨블루 2022. 1. 22.

유명 셰프 정창욱씨가 술자리에서 동료를 폭행한 혐의로 고소 당해 경찰이 수사 중!!!

서울 종로경찰서는 정씨를 특수폭행, 특수협박 혐의로 입건해 수사 중이라고 합니다.

 

정씨는 지난해 8월 개인방송 촬영차 방문한 미국 하와이에서 술자리에 동석한 이들을 폭행한 혐의를 받는다.
피해자들은 정씨가 당시 손으로 가슴 부위를 때리고, 부엌에서 식칼 가져와 위협하기도 했다며 경찰에 고소한 것이라고 하네요.

 

 

문제는 "술???"

 

술자리 동료

정창욱의 유튜브 채널인 [정창욱의 오늘의 요리] 채널의 편집자

폭언 협박이 있었던 하와이 촬영 이후 정신적인 충격으로 그만뒀고,

추가적으로 그 동안 편집에 대한 보수도 제대로 지급받지 못했다고 하네요

 

피해자는 "지금도 칼 들고 도는 장면이랑 그리고 칼 들고 와서 제 몸에 갖다 댄 그 서늘한 느낌이랑 압박감 꾹 누르는 그건 생생하죠."라고 말한 바 있다고,

 

 

정창욱 셰프

대한민국의 셰프, 요리사

아버지는 대한민국에서 태어나고 자란 한국인이고 어머니는 한국 국적의 재일교포 3세

요리를 하기 전에는 8년 동안 NHK, 후지 TV, TBS 라디오 & 커뮤니케이션즈, 닛폰 테레비와 같은 일본 방송국에서 동시 통역 일은 한 이력이 있는 요리사!

 

 

 

음주운전으로 1500만원의 벌금형을 받기도,

2022.01.05 - [삐닥한시선] - 실루엣을 벗다? 냉장고를 부탁해 유명세프, 음주운전 벌금형 확정! (ft.정착욱의 오늘의 요리)

 

실루엣을 벗다? 냉장고를 부탁해 유명세프, 음주운전 벌금형 확정! (ft.정착욱의 오늘의 요리)

'냉부' 출연 유명세프! 음주운전! 지난해 5월 적발 뒤늦게 알려져 당시 혈중알코올농도 면허 취소 기준 넘어 https://www.hankyung.com/society/article/2022010451817 정창욱 셰프, 음주운전 적발 벌금 1500만원..

jejuseablu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