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프로야구도 꼴지! 10년째 꼴지. 한화이글스 해체하지 않는 이유(ft.최양락)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KBO

2021년 프로야구도 꼴지! 10년째 꼴지. 한화이글스 해체하지 않는 이유(ft.최양락)

by 제주씨블루 2021. 8. 17.

구단에서는 공식적으로 최양락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해줘야!!!

 

한화이글스는 10년째 리빌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신인은 다 어디갔지?ㅋㅋㅋㅋ

 

 

 

https://www.news1.kr/articles/?4404703

 

고춧가루는 매운데…'후반기 무승' 꼴찌 한화의 현주소

사실 앞에 겸손한 민영 종합 뉴스통신사 뉴스1

www.news1.kr

'후반기 무승' 꼴찌 한화의 현주소

3할 타자가 없는 한화는 타선의 응집력이 떨어지는데 후반기 팀 타율이 0.209로 최하위

9위 KIA와 6게임차, 

 

2021년에도

한화는 그냥 혼자 꼴지놀이하고 있는중

 

 

최양락도, 이봉원도... 한화이글스팬

지는 것도 지겁다고요? 플레이볼하면 지는 것이 일상인데...

일상이 지겹다는 것과 같은 말?ㅋㅋㅋ

 

어제 이겼다고? 설마..ㅋㅋㅋ

 

이겼어도 꼴지예요

그러네요

 

주 6일 경기를 하는데 이기는 날을 세기 어렵고, 기대할 수도 없어요

 

한화이글스팬들은 그냥 보살수준이죠 ㅋㅋㅋ

 

이기는 것이 놀라운 한화이글스

어떻게 이겼대...?

 

한화이글스 팬이 될려면 정신승리해야 합니다

 

이글스 홍보대사 정도해주니 이렇게 신나서 떠들수 있는거....?

 

그런데, 근본적인 궁금함이 다시 생기죠!

한화이글스는 왜 매일 져?

오늘도 졌네...?

 

한화이글스가 살아남을까요?

우승하는 모습을 보여줄까요?

 

정신승리는 최양락처럼,

 

최!강!한!화!

이렇게 왜치고 고개를 푹 숙이며 창피해하는 최양락을 슬픈 모습은 희희양락을 통해서 ㅋㅋ

 

 

 

 

https://www.onews.tv/news/articleView.html?idxno=77662

 

'1호가 될순없어' 최양락, KBO 최고 불펜투수 강재민의 코칭 받고 성공적인 시구 던질까? - 열린뉴

(서울=열린뉴스통신) 김한빈 기자 = 20일 방송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는 한화 이글스 골수팬이자 명예 홍보대사인 최양락이 팽현숙과 함께 지난 5월19일 펼쳐진 한화이글스와 롯데 자이언

www.onews.tv

올림픽 경험도 없는 불펜투수가 무슨 코칭을?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