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비 결혼 쿨 이재훈 근황. 제주도의 고사리 채취. 제주사랑! (ft.예송가구)
본문 바로가기
삐닥한시선

극비 결혼 쿨 이재훈 근황. 제주도의 고사리 채취. 제주사랑! (ft.예송가구)

by 제주씨블루 2022. 4. 25.

쿨 이재훈이 2년 만에 근황을 전했다. 

  • 지난 2020년 7월 이후 SNS 다시 활동

 

 

이재훈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벽 6시 해가 뜨기전에 눈이 떠진다.. 그리고 고사리를 찾아 떠난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장화까지 신는 등 고사리를 캐기 위해 만반의 준비

공개된 사진 속 이재훈은 안개가 가득한 제주도의 한 길을 홀로 걷고 있는 모습

이재훈은 지난 2020년 2월, 자신이 2009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는 사실을 뒤늦게 고백한 바 있다.

 

"그동안 숨겨왔던 사실을 고백한다. 이제서야 공개하게 된 저의 가정 이야기에 실망하거나 당혹해 하실 모든 분들에게, 거두절미하고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고 그저 우물쭈물 하다보니 세상에 꺼내지 못하고 세월이 흘러 버렸다. 아무런 의도가 없었음에도 무엇인가를 숨기고 살아왔던 나날동안 늘 여러분들에게 죄송스러웠다"

 

 

뒤늦은 고백의 이유

"아이가 생기면서 몇번이나 고백을 결심했지만 일반인으로서 타인의 관심을 부담스러워하는 아내를 생각하다  저희 양가 가족 . 친인척 지인분들만 모시고 아주 작은 결혼식을 조촐히 치렀다. 그렇게 두 아이의 아빠가 됐고 아무것도 세상에 밝히지 못한 채 오늘까지 왔다"

 

 

이재훈의 아버지는?

과거 국내 수공업 가구 업체로 유명 했던 예송가구 창업주인 6남매 중 둘째인 이민희 씨

1997년 외환 위기가 닥치고 가구 사업을 정리. 쿨의 기획사인 오노 엔터테인먼트를 차려 대표로 자리를 옮겼다. 현재는 영동가구로 맥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