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결별, 방송국 여자 아나운서 "기수 마다 찔러"(ft.당분간 비공개 연예로 전환)
본문 바로가기
삐닥한시선

전현무 결별, 방송국 여자 아나운서 "기수 마다 찔러"(ft.당분간 비공개 연예로 전환)

by 제주씨블루 2022. 2. 27.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가 연인 이혜성과 결별 이후 많은 비난을 받고 있다. 인터넷상에서 전현무의 여성 편력에 대한 선후배들의 폭로가 재조명되면서다.


 

선배의 폭로
"전현무는 모든 여자 동기를 흑심의 눈으로 본다"며 "본인이 워낙 편안한 스타일이니까 아닌 것 같으면 은근슬쩍 빠져나가더라. 상대가 받아만 줬더라면 몇 번이든 사내 연애했을 것"


방송인 박지윤은 2017년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전현무가 여성 편력이 심하다고 주장했다. 박지윤은 KBS 공채 30기 아나운서로, 32기인 전현무보다 두 기수 선배다.


이에 박지윤과 입사 동기이자 남편인 최동석도 "동기마다 찔러본 게 아니라 기수마다 찔러봤다"고 거들었다.


후배의 폭로
한가지 이상한 건 약속장소인 여의도와 우리 집까지 20분 거리인데 2시간 걸려 데려다줬다. 내비게이션이 고장 나 길을 못 찾겠다더라

후배 정다은과 일화도 재조명되고 있다. 정다은은 2016년 방송에서 "아나운서 준비생 시절 전현무 선배가 물심양면 도와줬다.

그는 당시 고마운 마음에 전현무에게 "여자친구 없으면 소개해드리겠다. 어떤 여자 좋아하시냐"고 물었더니, 전현무가 '너 같은 여자'라고 답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전현무와 이혜성의 결별 원인은 알수는 없지만,
전현무는 킬러였다는 것은 추정 가능???

전현무와 이혜성은 2019년 11월 열애를 인정하고 만남을 이어왔다. 특히 KBS 아나운서였던 이혜성은 프리랜서를 선언한 뒤 전현무의 소속사 SM C&C로 적을 옮겨 화제가 되기도 했다.

과연, 전현무는 이혜성의 조력자로 남을 것인가???


 

2022.02.22 - [삐닥한시선] - '전현무♥'이혜성, 결별설은 사실이다! 결별!(ft. 더는 그 사람 없을 때)

 

'전현무♥'이혜성, 결별설은 사실이다! 결별!(ft. 더는 그 사람 없을 때)

방송인 이혜성이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올려 궁금증을 더했다. 지난 21일 이혜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말없이 책 한 페이지를 캡쳐한 사진을 게시했다. 2022년 2월 22일, 소속사 SM C&C

jejuseablu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