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원진, 박근혜 전 대통령 윤석열 감정 좋을리가! (ft. 진심어린 사과는 언제?)
본문 바로가기
삐닥한시선

조원진, 박근혜 전 대통령 윤석열 감정 좋을리가! (ft. 진심어린 사과는 언제?)

by 제주씨블루 2022. 2. 16.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선후보는 박근혜 전 대통령이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와 윤 후보 측근들에 대한 감정이 좋을 리 없다고 주장했다.

윤석열 후보를 향해 견제구를 던진 것이다.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선후보는 윤석열에게 박근혜 전 대통령에게 진심어른 사과를 하라고 요구하기도 했다.

 

또한, 안이박김(안희정·이재명·박원순·김경수) 중 제일 나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만 살아 남았다며 이 후보에게도 딴지를 걸다.

 

박근혜 전 대통령, 윤석열에게 좋은 감정 없다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선후보는 박 전 대통령이 이재명 후보 지지하라는 말은 안 하겠지만 윤석열 후보에 대한 생각이 좀 복잡할 것

 

윤석열에게 좋은 감정 없다!

구형 논고문을 오늘도 보고 왔지만 참 논고문 못 되게 썼다. 그런 부분도 박 대통령이 다 봤을 것인데 감정이 안 좋을 것"이라고 주장

 

 

윤핵관이 더 문제다

박 전 대통령 '배신자 트라우마'는 윤핵관이다!

윤핵관이라고 불리는 사람들이 결국 탄 찬성으로 돌아서 탄핵이 됐다

권선동, 윤핵관 장재원, 그 사람들이 주동한 것 아니냐

 

 

제일 문제점이 많은 이재명 후보가 살아남다니,

안희정, 그다음에 이재명, 박원순, 그다음에 김경수 숙청설에서 제일 문제가 많은 이재명 후보만 살아 남았다.

 

우리공화당 제20대 대통령 후보 조원진

세상 참 묘하다!

 

그런데말입니다.

박근혜가 구속된 후에 자신과의 면회를 허락하고 있는 유일한 인물, 사실상 대리인인 유영하 변호사의 입을 쳐다보고 있는데, 우리공화당 조원진 후보가 대신 말해주고 있는 것인가요?

아니면 조원진 후보의 뇌피셜인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