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범근 축구교실 운영 중단. 한강 이촌 축구장 공개경쟁입찰에서 떨어졌다!
본문 바로가기
삐닥한시선

차범근 축구교실 운영 중단. 한강 이촌 축구장 공개경쟁입찰에서 떨어졌다!

by 제주씨블루 2022. 9. 20.

한강 이촌 축구장을 사용 중인 차범근 축구교실이 공개경쟁입찰에서 다른 입찰자에게 밀려 갑자기 축구교실 운영을 중단한다.

 

차범근 축구교실 운영 중단. 한강 이촌 축구장 공개경쟁입찰에서 떨어졌다!

 

차범근 축구교실 공지

"서울시 한강사업본부의 축구장 사용 허가 기간이 연장되지 못함에 따라 부득이하게 이촌축구장에서의 수업을 종료하게 됐다

  • 그동안 3년마다 공개입찰을 통해 서울시 한강사업본부로부터 이촌축구장 사용허가 받았다.

 경쟁자가 없던 예년과 달리 새로운 입찰자의 더 높은 금액에 밀려 축구장 사용권을 따내는 데 실패했다고 설명한 것이다.

차범근 축구교실 인스타그램

 

 

● 최고가 낙찰

차범근 축구교실보다 꽤나 높게 입찰했다

 

새로 낙찰받은 새 업체의 공지

 "[공지] 차범근 축구교실 관련"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린 이 업체는 "저희는 이번에 새로 이촌 한강 축구교실을 운영하게 된 사업장"이라며 "10월 13일부터 새로 운영한다"고,

 

 "축구교실을 기존과 변화 없이 동일하게 운영할 예정"이라며 "차범근 축구교실의 기존 회원들은 개인정보를 보내주시면 새로 수업 등록을 해주겠다"

 

 

부정적 인식을 해소하는 것이 숙제

 

 

그냥 단순한 축구 교실이 아니고 상징성이 있는 곳이었는데 명성만 날름하는 것 아니냐?

차범근 축구교실 측도 "(저희는) 새로운 업체와 아무 관련이 없다. 차범근 축구교실의 코치진, 수업 일정 및 수업방식 등을 인수인계한 바 없다"고 밝혔다.

 

 

차범근 축구교실의 역사

 1997년부터 25년 동안 이촌축구장을 이용

차범근 축구교실은 저렴한 회비와 우수한 코치진으로 유명해 신규로 입회하려면 1년 이상 대기해야 했다.

 

 

과연, 새로운 업체는 어떻게 이촌에서 자리잡을지 궁금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