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6일 한국일보 신문기사 하나,
카톡이 채팅목록에 동영상 광고를 띄운다를 보고 생각하네요.
기존 배너광고도 하루 매출 10억인데,
동영상 접목하면 광고단가 인상되고 매출액은 더욱 늘어나는 구조
카카오는 다양한 플랫폼이 있어서 앞으로도 수익화 확장은 지속적으로 시도될 것!
동영상이 대세!
유튜브 보는 시니어들 ‘데이터 큰 손’으로… 이통사 서비스 경쟁
https://www.hankookilbo.com/News/Read/201908151511082724
50세 이상이 30대, 40대보다도 많은 유튜브 시청시간...
카카오톡은 일상인데, 카카오톡과 동영상이 만나면 얼마나 폭발적일지 궁금하네요.
그에 따라 데이터 사용량도 폭발적일텐데...?
늘어나는 데이터 사용량을 감당하라!
알뜰폰 시장은 이미 고객 유치에 총력!!
알뜰폰 1천만 시대 목전..과도한 마케팅 경쟁 ‘시름’
http://www.00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7187
74세 노인이 24시간 내내 데이터 사용?…알뜰폰 데이터 요금 폭탄 주의
https://www.consumer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07763
"여보! 부모님 핸드포 요금제 무제한으로 바꿔 드려야 겠어요"
'삐닥한시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장훈 관상가! 똥 싸지말고 가!(Ft. 첫이별 후 연애하지 않겠다는 남자의 사연) (0) | 2021.09.09 |
---|---|
전기차도 이제 10분 만에 완전충전, 전기차 충전속도 경쟁력! (0) | 2021.09.09 |
염색하면 암 걸린다? 흰머리 나는 순서와 흰머리에 대한 속설 들 (0) | 2021.09.09 |
탈영병 체포조 DP, 병사조직 내년 폐지! 넷플릭스 드라마가 쏘아올린 결과? (0) | 2021.09.09 |
방탄소년단, 군 면제 여부가 내일(9일) 결정! 여러분의 생각은? BTS군대 (0) | 2021.09.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