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뱃사공, 불법촬영 유포하고 공유 폭로 사과(ft.버닝썬 게이트 정준영)
본문 바로가기
삐닥한시선

래퍼 뱃사공, 불법촬영 유포하고 공유 폭로 사과(ft.버닝썬 게이트 정준영)

by 제주씨블루 2022. 5. 13.

래퍼 뱃사공이 불법 촬영을 하고 이를 공유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짧은 사과문

뱃사공

"물의를 일으켜서 미안합니다. 제가 잘못한 부분에 대해서 사과하고 반성하겠습니다"라고 짧은 사과문을 남겼다.

 

던밀스도 12일 "많은 분들의 걱정과 염려 감사하고 죄송하지만..피해자는 직접 사과를 받은 후 이 상황이 더 커지지 않길 바라고 있다"고 언급

 

 

불법촬영 유포?

래퍼 던밀스

던밀스의 아내 B씨는 지난 10일 자신의 SNS를 통해 래퍼 A씨의 사생활을 폭로했다.

 

B씨는 "DM으로 여자 만나고 다닌다는 것까지만 이야기하네? 그 뒤에 몰카 찍어서 사람들한테 공유했던 것들은 얘기 안 하네? 양심적으로 반성했으면 그런 말도 방송에서 못 했을 텐데 그런 게 전혀 없었나 보네?"라며 "친한 동생이 그렇게 찍힌 사진, 보낸 카톡 내용 다 가지고 있고 신고하면 다른 사람들도 피해 볼까 봐 참았다는데 모두가 보는 방송에서 그런 말을 한다는 건 전혀 그에 대한 죄책감이 없다는 거네"

 

정준영이랑 다른 게 뭐지? 

 

그 동생 너무 힘들어서 자살시도까지 했었는데"라고 밝혔다.

 

● DM으로 여자 만나고 다닌다는 것?

뱃사공이 유튜브 콘텐츠 '바퀴 달린 입'을 통해 이 내용을 여러 번 언급했기 때문에 뱃사공으로 알려졌다.

 

 

 

 

가수 정준영이 생각

2019년 버닝썬 게이트의 수사 과정에서 밝혀진 정준영 등의 성범죄

 

버닝썬 게이트를 수사하던 중 승리의 핸드폰에서 카카오톡 단체채팅방이 발견되었는데, 그곳에서 정준영 등이 주도적으로 성관계 불법 촬영 영상을 배포한 것으로 나타났다. 

 

해당 영상들은 수면제 등 약물을 사용하여 무의식의 여성을 강간하는 내용으로서, 여성 본인의 동의 없이 촬영된 것이었다. 해당 영상의 촬영 및 배포, 그리고 그 과정에서 카카오톡 단체채팅방에서 이루어진 대화내용 등이 사건의 본질을 이룬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