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김건희 녹취, 나의 촛불…대책 있나” 이회창 대선 우려!!!
본문 바로가기
삐닥한시선

홍준표 “김건희 녹취, 나의 촛불…대책 있나” 이회창 대선 우려!!!

by 제주씨블루 2022. 1. 16.
이회창 대선이 연상된다?



https://www.donga.com/news/Politics/article/all/20220115/111258748/1

 

홍준표 “김건희 녹취에 이어 尹 영화도 나온다는데…대책 있나”

홍준표 국민의힘 의원은 15일 “김건희씨 7시간 녹취록 공개에 이어 다음달에는 탄핵 당시 좌파 연합에 가담 했던 윤석열 후보가 나오는 ‘나의 촛불’이라는 다큐멘터리 영화도 상영 …

www.donga.com

홍준표 국민의힘 노파심

“김건희씨 7시간 녹취록 공개에 이어 다음달에는 탄핵 당시 좌파 연합에 가담 했던 윤석열 후보가 나오는 ‘나의 촛불’이라는 다큐멘터리 영화도 상영 된다고???


나의 촛불

"박근혜는 100%유죄고 촟불의 힘이다"라고 윤석열 인터뷰



과연 국민의힘 선대위는 대책이 있는가???


더불어민주당은 정교하게 대선 플랜 가동 중인데, 우리는 녹취록 가처분신청해도 다 알려지고 이게 뭔가?

한마디로 대책도 없고 그냥 좌충우돌!!!


지난 97년 이회창 대선 데자뷰

1997년 대선 당시 이회창 후보 자녀의 병역 의혹과 이인제 후보와의 단일화 난제가 결국 대선 패배로 이어진 아픈 기억을 끄집어 내다!


이번엔 윤 후보의 처가 비리 그리고 부인리스크와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후보와의 단일화 난제가 97년과 비슷하다고,


아, 그런 나가리인가?

 

역시, 문제는 윤핵관???

수차례 경고해도 모두 귀를 막고 있더니 정권교체 이 좋은 호기를 이렇게 허무하게 날릴 판인가?

이회창 후보 때도 이를 막은 것은 측근들의 발호였다!
윤석열 후보는 아첨하는 윤핵관을 멀리하고 홀로 서라?



그러하기에는 정치경험이 너무 미천하다
국가 경영 역량 강화, 처가집 비리 엄단, 안철수 후보와 단일화 등 풀기 어려운 숙제만 늘어가는데,

그래서, 김건희가 필요한 듯???

박근혜 100% 유죄에 최순실이 다시 떠오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