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망진창 외교참사 이어져, 일본 한국에 불만(ft.사실과 다르다=거짓말?)
본문 바로가기
삐닥한시선

엉망진창 외교참사 이어져, 일본 한국에 불만(ft.사실과 다르다=거짓말?)

by 제주씨블루 2022. 6. 30.

총리는 28일 현지에서 열린 스페인 국왕 주최 저녁식사 때 윤씨와 단시간 대화했다.

 

한국 청와대에 따르면, 총리로부터 말을 걸고, 윤씨의 취임이나 통일 지방선에서의 여당 승리를 축복. 윤씨는 다음달 10일 투개표 참원선에서 “좋은 결과를 기원한다”고 답했다.

또한 총리가 “한일 관계가 보다 건전한 관계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호소했다고 한다.

 

엉망진창 외교참사 이어져, 일본 한국에 불만(ft.사실과 다르다=거짓말?)

거짓말

 

이에 대해 일본 측은 총리가 윤씨에게 “매우 엄격한 한일관계를 건전한 관계로 되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요구했다고 발표했다.

 

외무성 관계자는 “회담에서 상대방의 발언은 말하지 않는 것이 규칙이지만 너무 사실관계에 반하고 있기 때문에 발표했다”고 설명한다.

 

"장난스럽다" 일본 정부 고관은 자국의 주장을 밀어붙이는 한국 측에 대한 불만을 터뜨렸다.

 

 

출처 : https://news.yahoo.co.jp/articles/f93cc59f5e558a83e8da7f15d81b09b4723702f3

 

「解決策示さない」首相、尹氏との会談見送り(産経新聞) - Yahoo!ニュース

【マドリード=田村龍彦】岸田文雄首相は29日午後(日本時間同日夜)、スペイン・マドリードで米国のバイデン大統領、韓国の尹錫悦(ユン・ソンニョル)大統領と会談。弾道ミサイル

news.yahoo.co.jp

 

 

사실과 다르다=거짓말?
● 대통령실 : 일본이 한일관계 개선을 호소했다!
● 일본 :  한일관계 개선 위해 한국이 최선을 다해달라 요구했다!

한국 = 기시다가 "서로 노력하자" 고 했다
일본 = 기시다가 "한국측이 노력해달라" 고 했다


한마디로, 일본측은 노력할것이 없고, 한일관계 개선을 원하면 윤씨가 알아서 강제징용과 위안부 협의 지키라는것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