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제주 유권자 패싱! 제주는 믿는다? (ft.직선제 이후 제주 제외 유일)
본문 바로가기
삐닥한시선

윤석열, 제주 유권자 패싱! 제주는 믿는다? (ft.직선제 이후 제주 제외 유일)

by 제주씨블루 2022. 3. 6.

제20대 대통령선거가 사흘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가 남은 대선 선거운동 기간에 제주를 방문하지 않을 것으로 보여 제주홀대 지적이 제기된다.

 

원희룡 국민의힘 선거대책본부 정책본부장은 6일 오전 11시 국민의힘 제주도당사에서 가진 기자간담회에서 윤석열 후보가 제주 유세를 갖지 못할 것 같다고 밝혔다.

 

 

 

원희룡 전 제주지사만 믿는다?

원희룡 정책본부장은 "수도권 상황이 긴박하게 돌아가고 있기 때문에 (제주 방문이) 확실치 않을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내부적으로 비상상태로 제주 유세는 버리고, 수도권에 집중하기로???

 

 

제주는 안와도 지지해달라!

"윤석열 후보로 정권교체 열기가 매우 높다"

"제주 현안과 관련해서도 제2공항을 건설해 제주도를 균형발전할 수 있게 하고, 관광산업을 새롭게 발전할 수 있는 관광청 설립을 윤석열 후보가 약속했다"

 

전 제주지사인 원희룡만 믿고 윤석열 후보를 지지해달라고!!!

 

 

윤석열 후보는 제주 유세 안하나요?

넵!!!!

 

원희룡 본부장은 "정직하게 말하겠다. 거의 못 오실 것"이라고 실토했다


 

 

 윤석열후보 제주 홀대론?

1987년 대통령 직선제가 부활한 이후 여야 유력 대권주자가 공식선거운동 기간에 제주도를 방문하지 않은 후보는 없었다. 만약 윤석열 후보가 제주를 제외한다면 첫 사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제주 홀대론이 제기되는 이유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는?

대선 이틀전인 7일 오전 10시에 제주시 동문로터리에서 제주유권자를 만날 예정

이재명 후보의 제주방문은 대권후보로서 매우 기본적 예의의고 유권자에 대한 약속이다. 내일 제주에서 유권자들과 직접 만나고 소통하게 된다"고 강조

 

 

그렇다

바쁘게 돌아가시는 상황에서 제주도는 버림받을 수 있구나!

이렇게 서운한 제주 소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