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여옥 전 새누리당(현 국민의힘) 의원, 윤석열 지지선언! 최재형 대신 전여옥???
본문 바로가기
삐닥한시선

전여옥 전 새누리당(현 국민의힘) 의원, 윤석열 지지선언! 최재형 대신 전여옥???

by 제주씨블루 2021. 10. 17.
전여옥, 윤석열 지지선언
"홍준표 시대 저물어.. 윤석열 후보는 환영?

https://news.v.daum.net/v/20211017155407998

전여옥, 윤석열 지지선언 "홍준표 시대 저물어..맞수토론 보고 슬펐다"

(서울=뉴스1) 최은지 기자 = 전여옥 전 새누리당(현 국민의힘) 의원이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전 전 의원은 전날(16일) 자신의 블로그에 "정치인은 사랑할 필요

news.v.daum.net

전여옥 전 새누리당(현 국민의힘) 의원이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


윤석열에게는,
"공갈협박범 전과 4범 이재명을 이길 힘과 의지와 패기가 보여"

"'전과 4범' 이재명을 이길 힘좋은 검투사를 뽑으면 된다. 나는 '윤석열'을 뽑기로 했다"고,
*정치인은 사랑할 필요가 없다. 부리고 쓰면 된다"_ 전여옥
**정치인끼리는 줄을 잘 서야한다_ 아무개


전 전 의원은 "단군 이래 최대 파렴치범 조국의 가면을 찢어준 윤석열에 대한 고마움이 있었다"고,

윤석열은 신상
홍준표는 이월상품


"우리가 윤석열 사용설명서, 매뉴얼만 확실히 따른다면 국민이, 법이 기준이 되는 세상을 만들 수 있다는 확신이 들었다"고 말했다.
*달리말하면, 지금 줄 서면 얻을 것이 많은 복권같은 것?

반면 홍준표는
지난 대선 때 '홍준표' 그대로였다"라며 "공약은 'MB의 747' 재활용, 구호는 '부자에게 돈 쓸 기회를, 빈자에게는 부자가 될 기회를'. 지난번 내가 감명 깊었던 홍준표 구호의 재방송이었다"고 비판!

맞수토론의 평가

(맞수) 토론은 홍준표의 완패였다고,
"예전의 눈부셨던 홍준표가 아니었다!

'정치인 홍준표'의 시대가 저물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홍준표의 '유효기간'이 지난 것"이라며 "그래서 (맞수) 토론은 오랫동안 홍준표를 지지했던 사람으로서 슬프고 가슴 아픈 토론이었다"고 밝혔다.
*분석보다 감정이 진하게 뭍어 나온 것을 보면 홍캠프측에서 콜이 없어 많이 서운했던 모양?

윤석열 지지 이유는?

시작도, 끝도 이재명 타도!!!

"시퍼렇게 살아있는 권력 문재인과 맞장 뜨듯, 이재명을 확실하게 날릴 후보는 윤석열"뿐!

"난 윤석열을 한 번도 만난 일도 없다. 아무런 개인적 인연도 없다"라며 "오로지 대한민국의 미래, 우리 자식들의 미래를 위해 윤석열을 선택할 뿐"이라고,

립서비스 찐하게 낼려주며, 자리하나 부탁했다고???

전여옥은 변절자.??


변절자라는 비판은 이준석이 전여옥에 대해 변절자라고 잘라 말하면서 촉발되기 시작한 논란

이준석이 전여옥에게 변절자라고 일갈한 이후 해당 발언에 폭발한 전여옥이 이준석에게 감정이 크게 섞인 폭언들을 남발하며 이준석을 줄곧 공격했지만,
이준석은 그냥 무시???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2774886629052528&mediaCodeNo=257

전여옥 “내가 이준석 싫어하는 이유”

전여옥 전 새누리당 의원이 국민의힘 당대표에 도전하는 이준석 전 최고위원이 “싫다”면서도 “이준석이 가장 쓸모 있다”고 말했다. 전여옥 전 새누리당 의원 (사진=전 전 의원 블로그)전 전

www.edaily.co.kr



이번에 줄 잘서면 다시 정치권으로 복귀 기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