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송영길, 유세 도중 둔기 피습...머리 다쳐 응급실행(ft.가해자는 표삿갓TV???)
본문 바로가기
삐닥한시선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송영길, 유세 도중 둔기 피습...머리 다쳐 응급실행(ft.가해자는 표삿갓TV???)

by 제주씨블루 2022. 3. 7.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7일 서울 서대문구 신촌에서 선거운동을 하다 둔기에 머리를 맞아 응급실로 옮겨졌다.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둔기 피습 장면

유튜브 채널 '동작사람 박찬호' 제공

송 대표는 이날 낮 12시 15분쯤 신촌 유플렉스 앞 광장에서 지지자들에게 인사를 하던 도중 뒤에서 다가선 한 남성이 휘두른 둔기에 후두부를 여러 차례 가격당했다. 둔기는 끝부분이 뾰족한 망치로 알려졌다.

 

송영길 대표 상태는?

의식이 있는 상태로 생명에 지장이 있는 정도는 아니다.

송 대표는 세브란스병원에서 봉합 치료를 받았으며 오늘 일정을 취소하고 진료받은 뒤 안정을 취할 예정

 

 

 

가해자는 누구?
괴한은 이날 민주당 이재명 대통령 후보 선거 유세 현장에서 송 대표가 시민들 사이를 지나 선거운동원으로 향하는 도중 송 대표의 뒤를 쫓아가 검은색 봉지로 감싼 망치로 그의 머리를 뒤에서 3~4차례 가격하다!

'문재인 대통령의 종전 선언은 시대적 사명이다’는 제목의 영상 등을 제작해 유포한 유튜브 채널 운영자인 것

그의 유튜브 채널 정보를 보면, 채널 가입 시점은 2020년 3월이고 그간 제작한 영상은 340여개

 

민주당 선거대책위원회 공보단

7일 기자단에게 "송 대표가 유세 중 습격당했다. 이를 강력히 규탄한다"며 "폭력으로 선거운동을 방해하는 것은 민주주의에 대한 심각한 위협"이라고 밝혔다.

 

선대위 측은 “가해자 모씨는 서대문서에서 수사중”이라며 “사건 경위는 수사기관에서 밝힐 것”이라고 했다.

 

 

 

 

투표일 앞두고 이런 이슈는 어디로 불통이 튈려나요?

이해할 수 없는 과격한 행동에 무거운 처벌이 필요할 듯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