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훈, 사업 실패 후 30억 빚으로 생활고(ft.가장 편한 술친구)
본문 바로가기
삐닥한시선

배우 이훈, 사업 실패 후 30억 빚으로 생활고(ft.가장 편한 술친구)

by 제주씨블루 2022. 4. 20.

배우 이훈이 사업실패 후 30억원에 달하는 빚을 지는 등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반지하 생활을 이야기했다.

 

 

사업 실패 후 30억 빚

19일 방송된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에는 이훈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충북 옥천에 새 보금자리를 잡은 MC 박원숙과 혜은이, 김청을 만나기 위해 찾아온 이훈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업 실패의 아픔

"10년 전 사업을 크게 실패했다"며 "살고 있던 집을 처분하고 부모님까지 총 일곱 식구가 반지하에서 살았다.

"그땐 나만 힘든 줄 알고 1년 넘게 술을 마시고 집에 들어가 화를 냈다"며 "애 엄마랑 아이들이 고생을 많이 했다"라고 후회한다고,

 

 

아내에게 미안함

 "결혼할 때 스물 일곱 살이었다"며 "중학교 1학년 때 처음 만났다. 첫사랑이고 8년 연애하다가 결혼했다"

 

“애 엄마랑 애들이 고생을 많이 했더라. 나는 나만 힘든 줄 알고 다정다감하게 애 엄마한테 해주지도 못했다. 사업 실패하면 힘드니까 술 마시고 집에 와서 화냈다”

 

하지만 지금은 가장 편한 술친구라고,

“자기 전에 각자 소주 1병씩 딱 마신다. 주로 아이들 이야기한다”

 

 

하지만 각방을 쓴다?

너무 각자 편하던데? 각방을 쓰게 된 가장 큰 이유가 아이들이다. 왜냐면 늘 같이 자도 아이들이 끼어 잔다. 아이가 엄마랑 자려고 하다 보면 불편하니까 나는 소파에서 잔다.

 

그러다 보니 스킨십도 안 하게 됐다???

 

 

하지만 이훈은 "이제 터널의 끝이 보이기 시작했다"라고 말하며, 사업 실패로 인한 아픔을 거의 극복해냈음을 시사했다.

 

 

배우 이훈

헬스로 인해 탄탄하게 다져진 몸 때문에 터프가이, 마초 이미지를 가진 배우

헬스장 사업을 했다가 실패했다고 한다.

 

□ 출생 : 1973년 5월 6일 (48세) / 전남 광주

□ 학력 : 대일고 - 고려대 서창 - 용인대 중퇴

□ 가족 : 아내 김혜진(1999년~현재), 2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