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안철수 조롱은 나의 몫! 질주본능! (ft. 국민의당 협박?)
본문 바로가기
삐닥한시선

이준석, 안철수 조롱은 나의 몫! 질주본능! (ft. 국민의당 협박?)

by 제주씨블루 2022. 2. 22.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야권 후보 단일화 협상 결렬을 선언한 안철수 후보를 연일 비판하고 있다.

이 대표는 21일 KBS 라디오 <주진우 라이브>에 출연해 "저는 안철수 대표를 조롱할 수 있다. 정치인들과는 상호 조롱한다."

 

 

이준석 대표, 국민의당 비판하다

야권 후보 단일화 협상 결렬이 국민의힘 탓이라고 주장하고 있는 안철수 후보에 대한 반박

국민의당은 선거 때마다 단일화를 가지고 저희를 협박을 한다. 그것은 근절돼야 할 양태다!

 

 

또, 

이 대표는 "저는 제가 안철수 대표에 대해서는 정치인으로서, 정치인 대 정치인으로서 무슨 말이든 할 수 있다. 그런데 지금은 정권교체를 하는 측에 서 있는 것처럼 하면서 자기 지분을 늘리려는 행동을 계속하려는 것이기 때문에 이건 대의에 어긋나는 것"이라고 비판했다

 

안철수 후보 디스 쎄게하다

단일화하자고 하신 분도 안철수 대표, 중간에 단일화 안 하겠다고 선언하신 분도 안철수 대표다.

완주도 이번에 대선 기간 중에만 2번, 3번 정도 선언하신 것 같다. 

한마디로 안철수 후보는 "그냥 가만히 놔두면 된다. 하시고 싶은 거 다 하시면 된다"

 

 

안후보 측 선거운동원과 선거 관련 차량 운전기사 사망 사고와 관련

"운전기사분은 정권교체에 대한 열망이나 이런 것보다는 그냥 업체랑 계약 관계 때문에 오신 분일 가능성이 높거든요. 그런데 그런 돌아가신 분의 유지를 받들어서 정치 행보를 하는 것을 합리화하는 것은 그거 자체로 굉장히 부적절하다고 제가 지적한 것"

 

 

따라서, 계약업체(?)로 일하러 온 사람에 대한 의사와 무관하게  선거운동에 본인들이 활용하는 것이 굉장한 모독이다!!

 

 

 

이준석 대표가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를 말로 후들겨 패는 듯하다???

안철수 후보는...?
그냥 가만두 놔두면 되는 사람! 하고 싶은 거 다 하게 놔두면 되는 사람?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를 향한 조롱 수준, 선을 넘나?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를 향한 조롱 수준, 선을 넘나?

이준석 "냉정하게 오늘부로 보면 野 단일화 안 될 것 같다"라는 단일화 결별에 대한 선제 조롱과 함께 이준석의 선을 넘는 말로 인해 논란이다. 이준석 대표의 말 이준석 대표의 조롱 安 '고인 유

jejuseablue.tistory.com

 

 

안철수 '완주선언' 더 기다리는 것은 모욕, 단일화 제안 철회(ft.이준석 조롱)

 

안철수 '완주선언' 더 기다리는 것은 모욕, 단일화 제안 철회(ft.이준석 조롱)

국민의당 안철수 대통령 후보가 20일 “이제부터 저의 길을 가겠다”며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에게 했던 단일화 제안을 철회했다. 안철수 단일화 없이 완주한다! “저는 윤 후보에게 본 선거 3주

jejuseablu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