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윤리위서 이준석 징계 검토(ft.성상납 의혹)- 이준석 팽당하기 일보 직전?
본문 바로가기
삐닥한시선

국민의힘, 윤리위서 이준석 징계 검토(ft.성상납 의혹)- 이준석 팽당하기 일보 직전?

by 제주씨블루 2022. 4. 21.

국민의힘은 오는 21일 오후 윤리위원회를 열고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와 시민단체 등이 제소한 이준석 대표의 성상납 의혹 등에 대해 검토할 것으로 알려졌다.

  • 국민의힘 관계자 "최근 시민단체에서 이 대표에 대해 성상납 의혹과 관련 제소를  윤리위에서 다뤄질 것"

 

 

윤리위 안건

 

이준석 '성상납 의혹' 

시민단체 '자유대한호국단'은 전날 여의도 국민의힘 당사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성접대 의혹으로 당의 명예를 실추시켰다"며 이 대표를 윤리위에 제소했다.

 

 

성상납 의혹에 있던 회식

해당 회식에 참석했던 송자호(22) 피카프로젝트 대표가 자신의 SNS에 공개하면서 알려졌다

 

 '방역수칙 위반 회식'엔 윤상현, 김병욱, 구자근 의원 등과 함께 윤 당선인의 대선후보 캠프 시절 특보 및 본부장을 지낸 송태영 충북대 행정학과 겸임교수, 이세창 총괄본부장 등도 합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송자호, 피카프로젝트

박규리 송자호

낯익은 이름이다. 작년 9월 그룹 카라 출신 가수 겸 배우 박규리가 송자호 큐레이터와 2년간의 공개 열애 끝에 이별했다.

  • 송자호가 건설사 동원건설의 송승헌 전 회장 장손

 

카라 박규리 전 연인 송자호! 실제 나이는? 12살 차이 연인이었다니!

 

'KT 채용청탁' 혐의와  '강원랜드 채용비리' 사건

'KT 채용청탁' 혐의로 대법원 유죄 확정판결을 받은 김성태 전 의원, '강원랜드 채용비리' 사건으로 대법원에서 실형이 확정된 염동열 전 의원 등에 대한 징계도 처리할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