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흥분해서...? 16세 연하와 모텔 간 40대 독신남 돌연사(ft.성관계 기대만으로도?)
본문 바로가기
삐닥한시선

너무 흥분해서...? 16세 연하와 모텔 간 40대 독신남 돌연사(ft.성관계 기대만으로도?)

by 제주씨블루 2022. 4. 20.

대만의 한 모텔에서 바지가 벗겨진 채 사망한 남성의 사인을 두고 분석 중이다.

13일(현지시간) 대만 현지 언론에 따르면 지난 12일 오후 타이중시 북구의 한 모텔에서 남성 린(41)이 숨진 채 발견됐다.

 

 

 

● 사망 당시 상황

린은 사망 당시 바지를 벗고 쓰러져 있었으며, 그의 옆에는 포장은 뜯겼지만 사용하지 않은 것으로 추정되는 콘돔이 있었다.

 

이에 모텔 CCTV를 확인한 결과, 첸(25)이라는 여성이 2시간 동안 린과 함께 모텔에 투숙한 뒤 새벽에 모텔을 떠나는 모습이 포착됐다.

 

모텔 직원의 신고로 출동한 경찰은 현장에 몸싸움의 흔적이 전혀 없으나, 첸이 갑자기 도망간 것에 대해 의심을 품고 타살 가능성을 제기 했다.

 

● 첸(25)이라는 여성의 진술

경찰 조사에서 "온라인을 통해 막 알게 된 남성일 뿐"이라며 "모텔 안에서 술을 마시기로 약속했고, 친밀한 관계는 아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린이 술에 취해 바지를 벗고 다가오자 놀라서 핑계를 대고 자리를 떴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바지를 벗고 쓰러진 40대 남성의 사망 원인은?

코로나19에 의한 사망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어 조사한 결과, 확진자와 접촉한 기록이 없었으며 코로나19 음성 반응을 보였다.

 

뭐라고

성관계를 기대하던 중 지나치게 흥분해 심장마비로 사망

경찰 측은 린이 첸과의 성관계로 지나치게 흥분해서 사망한 것은 아닌지 추측했다고 한다.

 

 

그렇다면, 사고 현장을 떠난 여성에게는 무슨 죄가 성립하는가?

 "첸이 린을 구할 수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구조 요청을 하지 않았다면 유기치사죄가 성립될 수 있을 것"

 

 

유사한 사례

임백홍 변호사는 "과거 검사 시절 비슷한 사건을 겪은 적이 있다. 사망한 여성은 전라로 모텔 욕조에서 숨졌고, 함께 투숙했던 남성은 떠났다"면서 "남성은 성관계를 인정했고, 떠날 때까지 여성은 문제가 없었다. 부검 결과 이 여성은 심인성 쇼크사였다"고 회상했다.

 

 

 네티즌의 반응

1. 가슴아픈기사네요

2. 왜 쓰질 못하고 죽어서...

3. 너무 흥분 하면 안뎀. 축구 보다가도 흥분해서 죽는경우 있음

4. 모솔이면 억울해서 저승 못갈듯

5. 호상? 호상아닌듯... 사용하지 않은것으로 추정되는.....ㅠㅠ

 

 

댓글